광고성 글에 대한 CIS 코리아타운의 입장 > 뉴스& 공지

본문 바로가기
스빠시바를 시작페이지로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공지 조회

[공지] 광고성 글에 대한 CIS 코리아타운의 입장

작성자 카작불곰
작성일 18-03-06 16:09 | 0

본문

최근 각종 웹사이트에 광고성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성 글이 정보성 글로 인식되면서 여러가지 오해가 생기게되므로 광고성 글에 대한 정책을 설명드리고저 하오니 당사의 정책을 잘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를 관리할때 가장 어려운 부분중 하나가 광고성글 인것 같습니다. 어느 사이트라도 관리가 소홀해지기 시작하면 각종 광고성 글들이 가장 먼저 게시판을 채우게 됩니다. 그리고 각종 광고성 글 들로 가득 채워진 게시판들은 원래의 목적을 상실하게되고 점차 방문하시는 분들의 발길도 끊어지게 됩니다. 이와 같은 이유 때문에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성 글들을 올릴 수 없도록 규제를 하고 있고,CIS코리아타운에서도 광고성 글을 올리실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광고성 글에는 광고주가 직접 광고하는 형태의 확실한 광고도 있지만, 다른 업체를 소개해 주는 형식의 광고도 있어서 관리하기가 더욱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타 업체를 소개해 주는 글은 사실 잘 이용하면 좋은 정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요즘같이 경기가 좋지 않은 시절에 각종 할인 정보 등을 소개하면 그것도 좋은 현상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와 같은 광고성(정보성?)글들은 잘못 이용 될 소지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 기준을 마련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만약 CIS 코리아타운에서 이와 같은광고를 허락해 드리게 되면 광고를 원하시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의 광고글들을 올리시게 되고 게시판들은 원래의 목적을 점차 상실하게 될 수 있다고 사료되니 이에 대한 취지를 잘 이해해 주시고 글을 올리실 때 광고성 글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IS 코리아타운- ::: 중앙아시아에서 따뜻한 한인사회를 만들어 봅시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6
어제
486
최대
14,254
전체
873,447
카자흐뉴스
합리적 객관성 , 평화통일 기원, 카자흐스탄 문공부 등록 № 11607-Г, 한.러.카작어 발행, 카자흐뉴스 콜센타 운영, (주) 케이 프라자 후원
st. Bagenbai batira 214-13 Almaty Kazakhstan Tel. +7727 399 8985, 070-8692-2563 | E-mail. korusan@hanmail.net | 카카오톡: kazakredbear
Copyright ⓒ KAZAKHNEWS. All Rights Reserved.
TOP
상단으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