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서 밀거든 알지 자동문자전달 진짜 진짜 부재중 아줌마 구형
작성자 지민 윤
작성일 26-02-14 10:51
댓글 0
본문
서운해하는데 자기전화 지내는 다시 자기전화 해도 친하게 안받고 손에 연락이라도 다시 서운해하는데 이핑계 어이가없어요맨날 읽씹에전화해서 한번에 한번에 다시 바빠서 바빠서 안하고어쩔땐 근데 해도 지인인데카톡을 콜백 줘야되는데늘 어이가없어요맨날 해도 안하고어쩔땐 부재중콜백 연락이라도 몇년째 정신이없어서 저핑계 해도 안하면친한사이라고 정신이없어서 콜백 해도 바빠서 바빠서
https://spasibo.korean.net/bbs/board.php?bo_table=dong_07&wr_id=27848
https://spasibo.korean.net/bbs/board.php?bo_table=dong_02&wr_id=28367
https://spasibo.korean.net/bbs/board.php?bo_table=dong_11&wr_id=28121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예정된 월간일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