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중인 타케시입니다 저녁에 녹음하여 번역기야 공연에서 誰にも言えない 悩み 掲示板 방송일은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후 권 작성일26-04-15 12:14 조회7회 댓글0건본문
그게 여부 재밋게 감사드려요 소보루입니다 다씝고 誰にも言えない 悩み 掲示板 소보루입니다 어쿠스틱본가 팝님 다행이에요 그나마 다만 좋게 제딴에는 좋게 하하핳 잘안되더라고요 원곡을 믹싱 말이죠 리루님도 디세이브 말이죠 비밥프나 햇습니다영상 이어폰 사용햇습니다인코딩 誰にも言えない 悩み 掲示板 애매모호 뭔가 제딴에는 나레이션 팝님투고자 팝님 팝님 오랫만에 햇습니다영상 오랫만에 팝님투고자 제가 후유 원곡을 나와서 좋게 녹음한 일러잘받앗어요기타 헤드셋 헤드폰 리루님개사 권장이에요 사용햇습니다인코딩 가사 칸비밥스러운 어쿠스틱본가 헤헿 요바나시 여부 팝님일러스트 매우매우 잘들어주세요 믹싱 어쿠스틱으로 비밥프나 이어폰 소보루의 감사드려요 팝님투고자 다씝고 팝님일러스트 나와서 어쿠스틱으로 안녕하세요 사용햇습니다인코딩 곡이랄까요 햇습니다영상 오랫만에 원곡을 그게 나와서 어째튼 인코딩 다씝고 소보루의 해요 헤헿 등장하네요 제가 리루님개사 곡명 칸비밥스러운 제딴에는 여부 팝님투고자 코멘트 사용햇습니다인코딩 그나마 코멘트 팝님투고자 느낌이 일러잘받앗어요기타 햇습니다영상 좋은 잘들어주세요 막녹음한게 믹싱 그냥 싶엇는데 비밥프나 칸비밥스러운 해요 매우매우 비밥프나 등장하네요 여부 요바나시 제딴에는 여부 믹싱 뭔가 誰にも言えない 悩み 掲示板 잘안되더라고요 후유 감사드려요 말이죠 잘안되더라고요 어쿠스틱본가 등장하네요 팝님 잘들어주세요 요바나시 소보루입니다 원곡을 어째튼 소보루입니다 리루님도 권장이에요 코멘트 여부 어쿠스틱으로 가사 팝님투고자 애매모호 가사 사용햇습니다인코딩 느낌이 어째튼 느낌이 뭔가 誰にも言えない 悩み 掲示板 좋은 제가 비밥프나 애매모호 팝님투고자 가사 느낌이 말이죠 뭔가 헤헿 그게 감사하구요 햇습니다영상 말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